반응형
애터미 쇼핑몰에서 주문하셨는데 주문 조회에 내역이 없다면, 다음 사항을 확인해보세요
주문 조회 내역이 없는 경우
주문 일자 확인
- 주문 일자를 '익일'까지로 지정하여 검색해도 주문 내역이 없다면, 주문 접수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 확인
- 신용카드(ARS, 비즈 페이나우, 단말기) 방법을 선택하셨다면, 결제 금액만큼의 카드 승인 결제 후 승인번호(8자리 숫자)를 애터미 홈페이지에서 사용하여 상품 구매 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 이미 신용카드 승인을 받은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다시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 접수를 진행해 주세요.
주문 접수 절차
상품 선택
- 장바구니에 담긴 제품을 확인합니다.
- '선택상품 주문하기' 또는 '전체 상품 주문하기'를 선택합니다.
정보 입력
- 고객 정보와 배송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 결제수단으로 '승인번호 결제'를 선택합니다.
- 카드번호 앞/뒤 네 자리와 승인번호 정보를 화면에 입력합니다.
- 화면 하단의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 접수를 완료합니다.
승인 방법
ARS (1644-8732)
- 음성 메시지에 따라 카드 정보를 입력한 후 승인합니다.
비즈 페이나우
- 애터미 어플 → Paynow Biz에서 카드 정보를 입력한 후 승인합니다.
센터 단말기, 휴대용 단말기
- 카드로 직접 승인합니다.
추가 안내
일반 결제 방법
- 카드 결제 시, 일반 결제 →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하면 인터넷상에서 바로 결제가 완료되어 보다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결제 금액 사용
- 결제한 금액은 애터미 쇼핑몰(shop.atomy.com/kr)에서 카드번호 앞/뒤 각각 4자리와 승인번호 입력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에 대한 제한 없이 분할 사용도 가능합니다.
위 절차를 따라 주문을 완료해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문의 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반응형
'주문\결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터미 주문한 제품에 다른 제품 추가구매 및 삭제 취소 가능한가? (0) | 2024.07.26 |
---|---|
휴대용 단말기(비즈 페이나우) 사용방법 (0) | 2024.07.26 |
애터미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 (0) | 2024.07.25 |
애터미 주문한것과 다른 상품이 발송 된다면? (0) | 2024.07.25 |
애터미 안심클릭 등록 서비스 설정 어떻게 하나? (0) | 2024.07.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