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문\결제

애터미 신용카드로 주문 했는데 조회 내역이 없는 경우

by 킴스인포 2024. 7. 26.
반응형

애터미 쇼핑몰에서 주문하셨는데 주문 조회에 내역이 없다면, 다음 사항을 확인해보세요

 

주문 조회 내역이 없는 경우

주문 일자 확인

  • 주문 일자를 '익일'까지로 지정하여 검색해도 주문 내역이 없다면, 주문 접수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 확인

  • 신용카드(ARS, 비즈 페이나우, 단말기) 방법을 선택하셨다면, 결제 금액만큼의 카드 승인 결제 후 승인번호(8자리 숫자)를 애터미 홈페이지에서 사용하여 상품 구매 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 이미 신용카드 승인을 받은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다시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 접수를 진행해 주세요.

 

주문 접수 절차

상품 선택

  • 장바구니에 담긴 제품을 확인합니다.
  • '선택상품 주문하기' 또는 '전체 상품 주문하기'를 선택합니다.

정보 입력

  • 고객 정보와 배송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 결제수단으로 '승인번호 결제'를 선택합니다.
  • 카드번호 앞/뒤 네 자리와 승인번호 정보를 화면에 입력합니다.
  • 화면 하단의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 접수를 완료합니다.

 

승인 방법

ARS (1644-8732)

  • 음성 메시지에 따라 카드 정보를 입력한 후 승인합니다.

비즈 페이나우

  • 애터미 어플 → Paynow Biz에서 카드 정보를 입력한 후 승인합니다.

센터 단말기, 휴대용 단말기

  • 카드로 직접 승인합니다.

 

추가 안내

일반 결제 방법

  • 카드 결제 시, 일반 결제 →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하면 인터넷상에서 바로 결제가 완료되어 보다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결제 금액 사용

  • 결제한 금액은 애터미 쇼핑몰(shop.atomy.com/kr)에서 카드번호 앞/뒤 각각 4자리와 승인번호 입력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에 대한 제한 없이 분할 사용도 가능합니다.

위 절차를 따라 주문을 완료해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문의 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