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문\결제

애터미 주문한것과 다른 상품이 발송 된다면?

by 킴스인포 2024.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터미 주문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와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터미 제품을 주문했는데, 주문한 상품과 발송된 상품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애터미 주문계약서와 발송된 상품이 다른 경우

배송된 상품이 주문 내역과 다를 경우

애터미 고객행복센터(1544-8580)로 전화하시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해당됩니다:

  • 상품 누락: 포장 단계나 배송 중 제품이 분실되거나 누락된 경우
  • 재고 부족: 재고 부족으로 인해 제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
  • 주문 구매 계약서 오배송: 주문서와 다르게 잘못 배송된 경우
  • 여러 개의 박스로 나눠서 배송: 주문 제품이 여러 개의 박스로 나눠져서 배송된 경우. 이 경우 배송이 1~2일 정도 차이날 수 있습니다.

 

주문하지 않은 상품을 받았을 경우

이 경우에도 애터미 고객행복센터(1544-8580)로 연락하시면 문제를 확인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오포장 배송: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잘못 포장되어 배송된 경우
  • 주소 오기재 배송: 주문 시 입력한 배송지 정보가 잘못되어 다른 주소로 배송된 경우
  • 지인 선물: 지인이 선물로 보낸 경우

이러한 문제를 경험하셨다면, 주저하지 말고 애터미 고객행복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고객행복센터에서는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연락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