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규정

애터미 교육센터 센터장 변경 및 센터정보 변경방법

by 킴스인포 2024. 8.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터미 교육센터의 센터장 변경 및 센터 정보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터미센터/커뮤니티 프로그램을 통해 쉽게 변경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각 단계별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센터장 변경

애터미센터/커뮤니티 프로그램 접속 - https://center.atomy.com

  • 변경 요청할 신규 센터장님의 애터미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합니다.
  • '센터개설신청' 메뉴를 클릭하고, '센터장 변경 신청'을 접수합니다.

상세 정보 기재 및 필요서류 제출

  • 누락되는 내용 없이 상세하게 기재합니다.
  • 필요 서류는 우편 또는 문자로 접수합니다.

 

2. 센터 장소 변경

  1. 애터미센터/커뮤니티 프로그램 접속
    • 센터장님 정보로 로그인합니다.
    • '센터 변경신청' 메뉴를 클릭하고, '장소변경 사전 승인신청'을 진행합니다.
  2. 사진 첨부
    • 이전할 장소의 외부사진, 출입문 사진, 내부 사진을 첨부합니다.
    • 장소 변경은 신규 개설과 동일하게 1차 사전 승인신청 후 승인 완료 시 2차 완료 접수를 진행합니다.

 

3. 센터 기본 정보 변경

애터미센터/커뮤니티 프로그램 접속

  • '센터 변경신청' 메뉴를 클릭하고, '정보변경신청'을 선택합니다.

정보 입력

  • 변경할 정보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센터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FAX 번호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4. 센터 폐쇄 신청

애터미센터/커뮤니티 프로그램 접속

  • '센터 변경신청' 메뉴를 클릭하고, '폐쇄신청'을 선택합니다.

정보입력

  • 센터 폐쇄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5. 센터 교육비 수당 변경

교육수당 계좌 변경 희망자

  • 센터명과 교육수당 계좌 사본을 사진으로 찍어 1644-5645로 문자 발송합니다.

 

유의사항

  • 제출 후 처리 여부는 애터미센터/커뮤니티 프로그램(https://center.atomy.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입력한 내용이 부족하거나 서류가 미흡할 경우 반려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재접수를 해야 합니다.
  • 애터미 커뮤니티(https://comm.atomy.com/main) 사이트 내의 센터장 커뮤니티에 올린 글은 처리 요청이 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애터미 교육센터의 센터장 변경 및 센터 정보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참고하시고, 절차에 맞게 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