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당

애터미 하위회원 매출 PV가 누적되지 않는 경우 이유는?

by 킴스인포 2024.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터미 하위회원의 매출 PV가 누적되지 않는 경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터미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는 하위 매출 PV가 자신의 PV에 반영되지 않아 고민이신 분들이 있을 텐데요,

이 문제에 대한 이유와 해결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하위 매출 PV가 누적되지 않는 이유

1. 본인의 누적 PV가 1만 PV 이상이어야 합니다.

애터미에서 하위 매출 PV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본인의 누적 PV가 최소 1만 PV 이상이어야 합니다. 만약 본인의 PV가 1만 점 미만이라면, 하위에서 발생한 매출 PV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누적되지 않은 PV는 소급 적용이 불가능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소비자 전환 회원의 경우

소비자 전환을 하셨을 경우, 단순 소비만 하는 회원으로 간주되어 소득 창출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하위 매출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소비자 전환 회원은 하위 회원의 매출 PV를 적용받지 못하는 구조이니 이 점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해결 방법

하위 매출 PV가 본인에게 누적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확인해 보세요.

본인의 PV 확인

본인의 누적 PV가 1만 점 이상인지 확인합니다. 1만 점 이상 누적되었을 때부터 하위 매출 PV가 적용됩니다.

회원 상태 확인

현재 자신의 회원 상태가 단순 소비자로 전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소비자로 전환된 상태라면, 하위 매출 PV가 반영되지 않으므로, 이를 해제하고 소득 창출이 가능한 회원 상태로 전환해야 합니다.

이렇게 두 가지 사항을 확인하고 조치하면, 하위 매출 PV가 본인에게 제대로 누적될 수 있습니다. 애터미에서의 소득 창출을 원하시는 경우, 본인의 PV와 회원 상태를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