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터미 글로벌 통합회원 가입시 생년월일을 잘 못 입력한 경우 수정방법

by 킴스인포 2024.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터미 글로벌 통합회원으로 가입할 때 잘못 입력한 생년월일을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가입 시 생년월일을 잘못 입력한 경우, 이를 수정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생년월일 수정 절차

신분증 사진 촬영

  • 가입자의 신분증과 요청 스폰서의 신분증을 사진 촬영합니다.
  • 이때, 신분증은 가입 시 입력에 사용한 신분증이어야 합니다.

문자 접수

  • 촬영한 신분증 사진을 애터미 문자 접수 번호 1644-5645번으로 전송합니다.

고객행복센터 문의

  • 고객행복센터 1544-8580번으로 전화하여 생년월일 수정 요청을 합니다.
  • 요청 시, 신분증 사진을 문자로 전송했음을 알려주세요.

 

주의 사항

상위 스폰서의 대리접수 가능

  • 요청 회원은 변경 대상 회원의 상위 스폰서가 대리 접수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스폰서 회원의 책임하에 녹취 근거로 진행됩니다.

EU 국가 회원

  • EU 국가의 회원은 GDPR(개인정보보호법) 때문에 신분증 접수가 불가합니다.

처리 소요 시간

  • 생년월일 수정 요청은 1주일에 2회 처리되므로, 처리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생년월일 수정 절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청 시 필요한 신분증을 준비하시고,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