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기청정기 AS 신청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 AS가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AS를 신청하는 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공기청정기 AS 신청 방법
고객행복센터 연락 공기청정기 AS가 필요할 경우 고객행복센터 1544-8580 번으로 연락해 주시면 됩니다.
접수 시 참고 사항
1. 주문하신 아이디(회원번호) 확인
- AS 접수를 위해 주문하신 아이디(회원번호)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 아이디 확인이 어려울 경우, 공기청정기 본체 뒷면 하단에 적혀있는 **[모델명(S/N)과 제조년월일]**을 확인해 주세요.
2. 무상 수리 조건
-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는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 다만, 제품의 고장이 아니거나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일 경우 방문비와 수리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3. 증상별 대응 방법 및 제품 보증 AS 관련 사항 확인
- 공기청정기의 증상별 대응 방법과 제품 보증 AS 관련 사항은 애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애터미 공기청정기 AS 관련 페이지
이렇게 공기청정기 AS 신청 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고객행복센터에 연락하시기 전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준비하시면 보다 원활하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터미 카탈로그 및 상품설명서는 어떻게 받나? (0) | 2024.07.31 |
---|---|
애터미 품절된 상품은 언제 구입 가능 한가? (0) | 2024.07.31 |
헤모힘이란? 섭취방법은? (0) | 2024.07.31 |
애터미 제품 샘플 받을 수 있나? (0) | 2024.07.31 |
헤모힘 섭취 방법 (0) | 2024.07.22 |
댓글